헬로비너스(HELLOVENUS), 컴백 앞두고 매니시 버전의 두 번째 재킷 공개..'섹시미가 물씬'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10 [14:21]
연예뉴스
음악
헬로비너스(HELLOVENUS), 컴백 앞두고 매니시 버전의 두 번째 재킷 공개..'섹시미가 물씬'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10 [14: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걸그룹 헬로비너스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오는 11일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의 매니시 버전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10일(오늘)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리어스'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매니시한 블랙 벨벳 의상으로 시크함을 물씬 풍기는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지난주 공개된 팝한 느낌의 사랑스러운 '비밀 요원(Secret Agent)' 재킷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걸크러쉬한 매력의 이미지로 반전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번 헬로비너스의 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는 공개된 반전 매력의 이미지처럼 헬로비너스만의 다양한 음악적 매력이 드러날 것을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특히 이번 헬로비너스의 신곡 '미스터리어스'는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컨셉으로 담아낸 곡으로 헬로비너스만의 밝고 경쾌한 매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여신돌' 답게 사랑스러움과 신비로움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비주얼과 이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를 위한 헬로비너스의 다양한 음악적 도전이 1년 6개월 만의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헬로비너스의 컴백에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한편, 걸그룹 헬로비너스는 오는 11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컴백하여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뮤직]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JYJ 김재중, 멋진 거수경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