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이제훈 주연 '파바로티', 1차포스터 공개

최수영 | 기사입력 2013/02/04 [15:08]
연예뉴스
영화
한석규-이제훈 주연 '파바로티', 1차포스터 공개
최수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3/02/04 [15: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999.jpg

 

한석규, 이제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파파로티'가 두 남자의 유쾌한 앙상블을 확인할 수 있는 1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파파로티'는 조직에 몸담고 있지만 천부적 재능을 지닌 성악 천재 건달 장호(이제훈 분)가 까칠하고 시니컬한 음악 선생 상진(한석규 분)을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1차 포스터는 까칠한 음악 선생 한석규와 성악 천재 건달 이제훈의 티격태격 호흡을 담아냈다. 그 누구보다 인자한 표정으로 환하게 웃고 있지만 팔에 잔뜩 힘을 준 채 이제훈을 꽉 끌어안고 있는 한석규와 미처 벗어나지 못한 채 한석규의 품 안에서 애써 웃음 짓고 있는 이제훈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시작부터 거친 액션과 날카로운 눈매, 여기에 음악은 타고났다며 은근히 자부하는 능청스런 연기까지 성악 천재 건달 고딩으로 새롭게 분한 이제훈의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뒤에서는 건달이라고 겁내면서도 막상 장호 앞에서는 "개나 소나 하는 게 클래식이냐"며 무시하기 일쑤인 음악 선생 한석규는 시니컬한 모습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한편, 영화 '파파로티'는 오는 3월 중 개봉 예정이다. (사진출처: KM컬쳐)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JYJ 김재중, 멋진 거수경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