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홍다현, 천의 얼굴에 미모, 몸매까지

고영복 기자 | 기사입력 2018/06/29 [09:30]
포토
기타
맥스큐 홍다현, 천의 얼굴에 미모, 몸매까지
고영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9 [09: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고영복 기자] = 머슬마니아가 배출한 차세대 머슬퀸 홍다현의 바캉스 비키니 화보 미공개 컷이 공개되었다. 2011 미스코리아 충북 진으로 요리연구가,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홍다현은 2018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미디움 4위를 수상하며 헬스 남성지 ‘맥스큐’ 7월호 커버걸로 낙점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그녀는 강원도 양양의 시원한 바다와 해변을 배경으로 천의 얼굴에 눈부신 미모,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해변의 여신으로 등극했다.

 

맥스큐 관계자는 “7월호 화보는 ‘엔조이 바캉스’를 콘셉트로 차세대 머슬퀸 홍다현의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를 배경으로 한 홍다현, 전혜빈의 환상적인 미공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7월 23일까지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온라인 서점과 전국 중대형 서점에서 ‘맥스큐’ 7월호 낱권 및 신규, 기존 정기구독자에게는 맥스큐 커버걸 화보로 구성된 ‘2019 머슬퀸 캘린더’가 특별부록으로 무료 제공된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