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I(트레이), 비주얼에 실력까지 더했다…오는 17일 ‘나이&키’ 공개

심재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15 [08:47]
연예뉴스
음악
TREI(트레이), 비주얼에 실력까지 더했다…오는 17일 ‘나이&키’ 공개
심재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15 [08: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심재혁 기자] = TREI(트레이)가 정식 데뷔 전 신곡 ‘나이&키’ 음원을 공개한다.

14일,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는 보이그룹 TREI(트레이) 공식 SNS를 통해 김준태, 이재준, 채창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 속에는 김준태, 이재준, 채창현이 각각 매력 넘치는 비주얼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각자의 개성이 가득 담긴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TREI는 오는 17일, 정식 데뷔 전 티저 형태의 ‘나이&키’ 음원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에 한걸음 다가갈 예정이다. 언더그라운드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을 통해 실력을 다져온 이재준, 채창현에 김준태를 합류해 보컬라인을 강화한 TREI가 신곡 ‘나이&키’를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나이&키’는 한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훅과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킬링 포인트의 가사가 인상 깊은 곡이다. 중저음의 플로우로 랩을 하는 채창현과 가볍게 후렴 파트를 부르는 이재준, 좀 더 낮은 목소리의 김준태의 파트가 교차하면서 ‘TREI’만의 색으로 ‘나이&키’를 완성했다.

한편, TREI의 ‘나이&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