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영, 바른청년 ‘수겸 학생’에서 MBC ‘이별이 떠났다’ 주인공 '한민수'!!

심재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4/20 [06:24] | 최종수정 1999/11/30 [00:00]
연예뉴스
방송
배우 이준영, 바른청년 ‘수겸 학생’에서 MBC ‘이별이 떠났다’ 주인공 '한민수'!!
심재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20 [06: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심재혁 기자] = 신인배우 이준영의 성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배우 이준영은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을 통해

라미란, 이요원, 명세빈 등 대 선배들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자신만의 연기를 선보여 배우 이준영은 바른청년 이수겸 역을 통해 ‘수겸 학생’이란 캐릭터를 시청들에 각인시켰으며 아이돌 가수 유키스 ‘준’보다 오히려 배우 이준영으로 이름을 알리며 주목 받았다.

 

첫 드라마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준영은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에서 주인공 '한민수' 역할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또 어떠한 모습으로 드라마 속 캐릭터를 소화할지 많은 관심과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차세대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정해인’, ‘양세종’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준영은 본업인 가수 유키스 ‘준’으로 도전한 KBS 2TV '더유닛'에서 가수로서 자신의 춤과 노래, 랩까지 다방면으로 안정적인 실력을 선보여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유앤비의 멤버로 합류했으며 첫 번째 미니앨범 'BOYHOOD'를 발표하고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제공=nhemg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