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시즌1,2에 이은 tvN ‘식샤를 합시다3’ 합류 소식!

고영복 기자 | 기사입력 2018/04/11 [20:21]
연예뉴스
방송
윤두준, 시즌1,2에 이은 tvN ‘식샤를 합시다3’ 합류 소식!
고영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1 [20: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고영복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이자 배우 윤두준이 tvN ‘식샤를 합시다3’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tn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는 혼자 사는 남녀의 음식 라이프를 중심으로 소소한 일상을 다룬 드라마로 윤두준은 시즌1,2에 모두 출연한바, 이번 시즌3에도 함께 할 것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방영되었던 시즌1,2에서 윤두준은 전설의 식샤남 ‘구대영’으로 분해 능청스러운 생활연기는 물론 여자 주인공이었던 이수경, 서현진과의 찰떡케미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그의 먹방 연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군침을 돌게 하는 등 ‘식샤를 합시다’의 흥행 신드롬을 이끌어내며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을 펼쳤다.

 

특히 윤두준은 최근 방영된 KBS2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를 통해 첫 지상파 주연에 도전, 섬세한 감정과 눈빛 연기로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로코킹’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은 오는 7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ㅣ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