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 최미진 미공개 화보 공개

고영복 기자 | 기사입력 2018/04/10 [20:09]
포토
기타
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 최미진 미공개 화보 공개
고영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0 [20: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고영복 기자] = 비타민 같은 상큼한 매력으로 치어리더계의 ‘유인나’로 유명한 최미진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에서는 4월호 커버걸인 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 4인방 중 첫번째 주자로 최미진의 비키니, 피트니스웨어 미공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패션모델 톨 2위를 수상한 최미진은 지루한 일상을 무기력하게 살아가는 자신에게 힘차게 살아보자는 의미로 머슬마니아 도전했다고 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그녀는 넓은 골반에 운동으로 다진 얇은 허리 라인이 매력 포인트로 치어리더답게 무결점 몸매와 밝은 에너지를 선사해 관심을 끈다.

 

 

맥스큐 관계자는 “이번 4월호 커버걸인 라이징스타 4인방은 2018년 머슬마니아의 캐치프레이즈처럼 ‘라이징스타’를 발굴하고 숨은 매력을 최대한 어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4월 27~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최되는 2018년 머슬마니아 아시아대회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징스타 4인방의 핫한 화보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맥스큐’ 4월호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며,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머슬쉐이크, 오쿡 닭가슴살 등 푸짐한 사은품을 무료 증정해 인기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유니티 의진, 멋진 포즈로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