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키즈(BADKIZ), 9개월 만에 '딱 하루'로 컴백…이별 감성 전달

고영복 기자 | 기사입력 2018/04/05 [09:02]
연예뉴스
음악
배드키즈(BADKIZ), 9개월 만에 '딱 하루'로 컴백…이별 감성 전달
고영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5 [09: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고영복 기자] = 걸그룹 배드키즈(BADKIZ)가 컴백한다.
     
오늘(4일) 배드키즈 소속사 ZOO엔터테인먼트 측은 "배드키즈가 9개월 만에 컴백한다"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의 모습을 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배드키즈의 신곡 '딱 하루'는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를 녹여낸 팝 댄스로, 실력파 프로듀서 그룹 어벤전승이 참여했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 세션, 기타리스트 정재필과 코러스 김현아의 참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멤버 케이미가 직접 랩파트 작사와 메이킹에 참여했다. 떠나간 연인에게 하고 싶은 말이자 딱 하루만 더 지나면 잊을 수 있지만, 딱 한번만 더 만나고 싶다는 이상과 현실 사이의 갈등을 가사에 담아 이별한 이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딱 하루'는 배드키즈 개개인의 보이스 색깔과 창법이 확실히 구분되어 이들의 감정 전달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지난 2014년 3월 '귓방망이'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드키즈의 '딱 하루'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ZOO엔터테인먼트]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