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국방부 우수잡지 선정 기념 김인선-김태린-김효진-최미진 비키니 미공개 화보 공개

고영복 기자 | 기사입력 2018/03/26 [12:38]
포토
기타
맥스큐, 국방부 우수잡지 선정 기념 김인선-김태린-김효진-최미진 비키니 미공개 화보 공개
고영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6 [12: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고영복 기자] = 헬스 남성지 ‘맥스큐’ 4월호 커버걸 김인선, 김태린, 김효진, 최미진의 비키니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맥스큐’에서는 2018년 국방부 우수 정기간행물 선정을 기념해 3월 26일에 출간되는 4월호 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 4인방의 ‘핫’한 비키니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컷들은 지면 관계상 아쉽게 4월호 잡지에 실리지 못한 컷들이 다수 포함돼 있어 남성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서점 판매용 커버걸로 낙점된 김인선, 김태린, 김효진, 최미진은 2018년 머슬마니아의 캐치프레이즈인 ‘라이징스타’를 콘셉트로 표지 및 화보 촬영을 진행, 피트니스와 비키니 두 가지 테마로 머슬마니아 여신다운 명품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맥스큐 관계자는 “김인선, 김태린, 김효진, 최미진은 완벽한 몸매 뿐만 아니라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진정한 라이징스타”라며 “순차적으로 공개할 미공개컷들을 통해 이들의 숨을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레이양, 낸시랭, 최설화, 이연화 등 머슬마니아가 배출한 수많은 머슬퀸들의 독보적인 화보로 사랑받고 있는 맥스큐 4월호는 3월 26일에 출간되며, 국방부 우수 정기간행물 선정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 혜택과 넘버원 단백질 보충제 스포맥스 머슬쉐이크, 오쿡 그릴 닭가슴살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라이징스타가 탄생할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7~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최되며, 2차 최종 참가신청은 3월 31일에 마감한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유니티 의진, 멋진 포즈로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