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머슬퀸’ 류세비, 시선 ‘강탈’ 미공개 화보 공개

고영복 기자 | 기사입력 2018/03/01 [11:22]
포토
기타
섹시 ‘머슬퀸’ 류세비, 시선 ‘강탈’ 미공개 화보 공개
고영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01 [11: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고영복 기자] 헬스 남성지 ‘맥스큐’ 3월호 커버걸 류세비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배우이자 피트니스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류세비는 공개된 화보에서 몸매 라인이 부각되는 보디 수트를 통해 육감적인 몸매와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남성 독자들의 시선을 강탈해 눈길을 끈다.

 

특히 류세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비글미’로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종결자로서 최근 SNS 핫 스타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지난해 9월에 열린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에서 스포츠 모델 여자 쇼트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머슬퀸 반열에 올랐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 관계자는 “3월호 출간을 기념해 류세비의 치명적인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미공개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미공개 화보를 통해 왜 류세비가 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인지 그 진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팔색조 ‘베이글녀’ 류세비가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3월호는 전국 중대형 서점과 인터넷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며, ‘라이징스타’ 류세비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2018년 머슬마니아 아시아 대회는 오는 4월 27~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최된다. 1차 참가신청 마감은 2월 28일까지, 2차 최종 참가신청은 3월 1~31일 머슬마니아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