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는 바로 나! 4월 27일,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 개막

고영복 기자 | 기사입력 2018/02/02 [23:04] | 최종수정 1999/11/30 [00:00]
패션
패션
라이징 스타는 바로 나! 4월 27일,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 개막
고영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02 [23: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자료제공 = 맥스큐



[오뉴스 고영복 기자]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 지난해부터 아시아대회로 승격한 머슬마니아 2018년 상반기 대회가 오는 4월 27일 대단원의 막을 연다. 머슬마니아 주최·주관사인 ㈜스포맥스(대표이사 김근범)는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을 4월 27~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는 청각 장애를 극복하고 커머셜 모델 여자 그랑프리를 수상한 이연화가 이 대회를 통해 대세 ‘머슬퀸’으로 떠오른 만큼 이번 대회에서는 어떤 스타가 배출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2017 커머셜 모델 여자 그랑프리 이연화   (자료제공 = 맥스큐)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2018년 머슬마니아는 ‘라이징 스타’를 콘셉트로 피트니스 열풍을 이끌어갈 차세대 스타를 발굴하는 장이 될 것”이라며 “머슬마니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동안 머슬마니아는 유승옥, 레이양, 이연, 낸시랭, 최설화, 이연화 등 수많은 머슬퀸을 배출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피트니스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황철순을 비롯해 양호석, 홍지원, 박형성, 최성준 등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지속적으로 월드 챔피언을 배출하며 피트니스 ‘新 한류’의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은 머슬마니아 보디빌딩, 머슬마니아 클래식, 피규어, 피지크, 모델(패션모델/스포츠모델/머슬모델), 미즈비키니, 피트니스 등 총 7개 종목이 진행되며 2월 2일부터 28일까지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사이트(www.maxq.kr/musclemania)에서 1차 참가신청이 진행되며, 머슬마니아 코리아 카페(www.musclemania.kr)에서 대회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