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여신” 머슬마니아 김시아… 맥스큐 화보 공개

고영복 기자 | 기사입력 2017/12/13 [10:14]
패션
패션
“꽃을 든 여신” 머슬마니아 김시아… 맥스큐 화보 공개
고영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13 [10: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자료제공 = 맥스큐     

 

 

[오뉴스 고영복 기자] 차세대 ‘머슬퀸’ 머슬마니아 김시아의 헬스 남성지 ‘맥스큐’ 12월호 화보가 공개되었다. 김시아는 지난 9월에 열린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이다. 

 

▲     자료제공 = 맥스큐

 

 

운동으로 꽃피운 여신 ‘플라워 인 마이 라이프(Flower in My Life)’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김시아는 절정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로즈걸’로 분해 머슬마니아 여신다운 명품 몸매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 자료제공 = 맥스큐     

 

▲ 자료제공 = 맥스큐     

 

맥스큐 관계자는 “12월호 화보는 땀과 열정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꽃피운 머슬마니아 여신 4인방의 매력을 극대화 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특히 김시아 선수는 절정의 몸매와 카리스마로 촬영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고 전했다.

 

2017년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 여신 4인방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가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2월호는 현재 전국 중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며, 스포맥스 쇼핑몰에서 맥스큐 12월호와 민소매 세트를 구매하면 40% 할인 혜택과 2018년 맥스큐 비키니 탁상용 캘린더(1만5천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해 인기다.

고영복 기자 dwmnewsman2017@gmail.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