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여신 총출동” 맥스큐 12월호 출간 기념, 비키니 캘린더 공개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1/30 [14:03]
패션
패션
“비키니 여신 총출동” 맥스큐 12월호 출간 기념, 비키니 캘린더 공개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30 [14: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자료제공 = 맥스큐

 

[오뉴스 최성욱 기자] 내로라하는 비키니 여신이 다 모였다.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지 ‘맥스큐’에서는 12월호 출간을 기념해 2018년 ‘비키니 캘린더’를 공개해 화제다.

맥스큐 커버걸 화보로 구성된 비키니 캘린더는 스포테이너이자 연기자로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연, 최설화, 이연화, 박수연, 신다원, 손소희를 비롯해 공민서, 오유미, 김지민, 강연지, 허고니 등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비키니 여신들이 총출동해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맥스큐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호 출간을 기념해 머슬마니아 비키니 여신들의 화보 중 베스트 컷만을 모아 비키니 캘린더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과 인터넷 서점 예스24, 인터파크에서 맥스큐 12월호와 2018년 비키니 탁상용 캘린더 세트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편 맥스큐 발행사인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는 머슬퀸 4인방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처럼 완벽한 몸매를 원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11월 24일부터 일주일 간 가르시니아를 비롯한 헬스&다이어트 제품을 최대 53%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소미, 수줍게 입장~ 잠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