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소연’, 영국 에든버러 2018 공식 초청작 <매직 어드벤처> 공주 올리비아 역 캐스팅!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1/22 [10:22]
연예뉴스
음악
라붐 ‘소연’, 영국 에든버러 2018 공식 초청작 <매직 어드벤처> 공주 올리비아 역 캐스팅!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22 [10: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라붐 소연

 

[오뉴스 최성욱 기자] 라붐의 메인보컬‘소연’이 뮤지컬 ‘매직 어드벤처’ 올리비아 역으로 뮤지컬에 첫 도전한다.

 

소연은 내년 1월 12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매직 어드벤처’ 올리비아 역으로 캐스팅됐으며, 평소 시원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로서 뛰어난 면모를 보여왔던 소연은 ‘레인보우’의 조현영과 함께 캐스팅되어 주인공 올리비아로 뮤지컬 무대에 데뷔한다.

 

뮤지컬 ‘매직 어드벤처’는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마법이야기로 매직랜드의 공주 올리비아가 친구들을 만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성장해나가는 마법의 모험 이야기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다. 또한 올리비아 역을 맡은 라붐의 ‘소연’, 레인보우 ‘조현영’ 외에도 개그맨 ‘김늘메, 배우 김철무, 김보겸, 박근식 등이 캐스팅 되어 무대를 꽉 채워줄 예정이다.

 

뮤지컬 ‘매직 어드벤처’는 만 36개월 이상 관람할 수 있는 가족 뮤지컬로 내년 1월 12일부터 2월 18일까지 서울 소월아트 홀에서 공연되며 오늘 22일 오전 10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판매가 공지되며, 오후 2시에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라붐’의 소연은 그 동안 MBC 드라마 ‘병원선’ OST ‘I Feel Love’, KBS1 ‘우리집 꿀단지’ OST 등을 발표하고, JTBC ‘걸스피릿’에 출연하며 차세대 아이돌의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주목 받아왔다. 이번 첫 뮤지컬 도전을 통해 ‘소연’의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최성욱 기자 schonchoi@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소미, 수줍게 입장~ 잠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