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김준수(XIA준수)와 함께 한 깜짝 음원 12월 15일 공개!!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1/21 [17:29]
연예뉴스
음악
임창정, 김준수(XIA준수)와 함께 한 깜짝 음원 12월 15일 공개!!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21 [17: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최성욱 기자] 임창정과 김준수의 듀엣 발표로 화제를 모았던 음원이 오는 12월 15일에 공개된다.

임창정은 임창정은 “나와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다. 준수와 노래를 부르게 될 줄 꿈에도 생각 못했는데, 나도 영광이고 자랑스럽다. 좋은 기회가 되어 기쁘고, 많이 들어 주시길 바란다”라며 김준수와 듀엣을 진행했던 소감을 나타냈다.

김준수 또한 “평소 존경했고 팬이었던 임창정 선배님과 함께 작업을 하게 돼 영광이다. 제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 뿐 아니라 감성 발라드 듀엣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임창정과 김준수가 함께 한 음원은 김준수가 지난 2월 군에 입대하기 전 작업했던 듀엣 곡으로 12월 15일에 공개되며 이 겨울에 딱 맞는 감성 발라드로 많은 사람들의 올 겨울 추위를 녹여줄 예정이다.

많은 관계자들 또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겨울에 딱 어울릴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 ‘세기의 콜라보’는 호소력 짙은 두 사람의 매력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뤘다. 사랑했던 마음들을 잊지 말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이 곡은 겨울에 딱 어울릴 감성 발라드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10월 23일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를 공개하며 약 1년 만에 가수로서 화려하게 컴백했으며 여전히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위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소미, 수줍게 입장~ 잠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