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WBC 피트니스 챔피언쉽' 성황리에 열려

고영복 기자 | 기사입력 2017/11/16 [12:17]
포토
기타
'제20회 WBC 피트니스 챔피언쉽' 성황리에 열려
고영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16 [12: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제20회 WBC 피트니스 챔피언쉽 대회 전경     © 고영복 기자

 

 

[오뉴스 고영복기자] = 5일 경기도 과천시 과천시민회관에서 20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 피트니스 대회인 'WBC 피트니스 챔피언쉽'이 최대규모로 열렸다.

WBC는 2009년 9월 26일 제1회 피트니스 코리아 선발대회를 한국 최초로 유치한 전통과 역사가 있는 대회이다. 이제는 매년 상반기 대회, 썸머 대회, 하반기 대회가 치러지며, 피지크부문, 모델부문, 미즈비키니부문, 피규어부문, 머슬부문, 피트니스부문, 비-바디부문 총 7개 부문으로 나눠서 피트니스 오픈 월드 대회로 유치하고 있다.

 

▲ ▲ 제20회 WBC 피트니스 챔피언쉽 대회 전경     © 고영복 기자

 

이날 WBC 대회는 각 종목별 1위와 머슬 남자 각 체급 1위에게는 WBC Pro 자격이 부여되었으며, 각 종목별 1위 수상자 중 남.여 최우수 MVP를 선정해 각2명씩 시상하였다. 남자부문에서는 최윤임. 정봉주 선수가 수상했으며, 여자 부문에는 배지은, 가효운 선수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고영복기자 dwmnewsman2017@gmail.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소미, 수줍게 입장~ 잠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