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보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포레오(FOREO)’ 뮤즈 발탁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1/14 [11:32]
패션
미용
배우 조보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포레오(FOREO)’ 뮤즈 발탁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14 [11: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자료 = 포레오

 

[오뉴스 최성욱 기자] 스웨덴 명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포레오(FOREO)’가 배우 조보아를 대한민국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

 
포레오는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여배우 조보아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글로벌 브랜드인 포레오(FOREO)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함을 밝혔다.
 
새로운 뮤즈 발탁과 더불어 지난 10월 배우 조보아는 포레오(FOREO)와의 광고 촬영을 진행하였고, 촬영 내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여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조보아 역시 포레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앞으로 포레오(FOREO) 뮤즈 활동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다.
 
포레오는 12월 TV CM을 시작으로 다양한 매력의 화보 이미지를 통한 홍보를 계획하고 있다. 포레오는 클렌징 라인(LUNA2, LUNA MINI2, LUNA PLAY, LUNA PLAY+, LUNA GO), 구강케어 라인(ISSA, ISSA MINI, ISSA MIKRO), 마사지 라인(IRIS) 등 총 3가지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롯데, 신라, 신세계 등 국내 주요 면세점 9곳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현대백화점, 부츠(BOOTS), 시코르(CHICOR), 올리브영 온라인숍 등을 통해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보경, 언제들어도 명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