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설화, 맥스큐 화보 공개… 시구걸 포스 ‘뿜뿜’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1/08 [07:26]
패션
패션
최설화, 맥스큐 화보 공개… 시구걸 포스 ‘뿜뿜’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08 [07: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자료 = 머슬큐

 

[오뉴스 최성욱 기자]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의 아이콘 최설화의 베이스볼 화보가 공개되었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는 만능 스포테이너이자 ‘머슬여제’ 최설화의 11월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설화는 지난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 몸매 ‘올킬녀’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9월 28일 반포한강시민공원에서 진행된 ‘맥스큐’ 11월호 화보 촬영에서 최설화는 ‘도심에서 즐기는 스포티 라이프’를 콘셉트로 베이스볼을 비롯해 러닝, 사이클, 요가 등 각 종목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해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국내는 물론 세계대회에서도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한 뒤 올해 스포츠모델 종목에 도전한 최설화는 세간의 이목과 큰 부담감을 안고 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몸매와 포즈, 무대 장악력 등 모든 부문에서 완벽에 가까운 모습으로 그랑프리를 차지, 최설화 시대의 서막을 알렸다.

맥스큐 관계자는 “스포테이너로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최설화 선수와 화보 촬영을 진행해 독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 사일, 요가, 러닝 등 최설화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간 7주년을 맞은 ‘맥스큐’ 11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국군 장병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국민 단백질 헬스보충제 머슬쉐이크(9만원 상당)를 증정해 인기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보경, 언제들어도 명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