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포토] EXID(이엑스아이디), 섹시함 꽉찬 무대~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1/07 [20:46]
포토
음악
[O포토] EXID(이엑스아이디), 섹시함 꽉찬 무대~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07 [20: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EXID(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가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미니4집 [Full Moon]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덜덜덜'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최성욱 기자

 

[오뉴스 최성욱 기자] = 7일 오후 EXID(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가 미니4집 [Full Moon]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했다.


지난 앨범 [Eclipse]에서 솔지의 부재를 '월식'을 표현하며 조금은 다른 모습을 선보였던 EXID가 솔지의 참여로 다시 완전체를 이루며 앨범 [Full Moon]을 들고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앨범 발매전부터 음원사이트를 통해 언더그라운드 뮤지션'pp'로 음원을 발표해온 정화와. 활동을 거듭하며 안정적인 보컬로 인정받는 혜린, 새로운 유닛 LE,하니의 듀엣곡과 이전 앨범에 참여하지 못했던 솔지의 솔로곡이 수록되어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 성숙도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덜덜덜'은  펑키, 트로피컬, 프렌치일렉등 다양한 장르의 요소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간결한 드럼과 베이스라인이 곡 전체의 분위기를 이끌며 EXID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담고 있어 그동안 EXID를 기다려온 대중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하고 있다. 멤버LE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허밍의 테마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며, 고음과 저음을 넘나드는 정화와 하니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EXID는 이번앨범을 통해 개개인의 성장과 성숙함 그리고 무궁무진한 매력을 선보일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멤버 솔지는 음반 녹음과 자켓촬영을 무사히 마쳤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쇼케이스에 참석하지 못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보경, 언제들어도 명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