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두 번째 단독콘서트 '상상' 개최'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0/26 [18:08]
연예뉴스
음악
볼빨간사춘기, 두 번째 단독콘서트 '상상' 개최'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26 [18: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자료 = 쇼파르뮤직

 

[오뉴스 최성욱 기자] 올 하반기 ‘Red Diary Page.1’을 발표하며 ‘썸 탈꺼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볼빨간사춘기가 약 두 번째 단독콘서트 ‘상상’을 개최한다. 첫 번째 단독콘서트 ‘RED PLANET NO.B41120’ 이후, 약 1년만에 콘서트를 개최하는 볼빨간사춘기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2회씩 콘서트를 열게 됐다고 전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에 서울 콘서트는 12월 16~17일 약 2천 석 규모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부산 콘서트는 2017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약 1천 1백석 규모의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2회 공연을 진행한다.

 

한편 쇼파르뮤직(대표 신태권)측은 볼빨간사춘기가 오는 12월 22일, 홍콩 현지에서도 콘서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9월, 총 2천 3백석 규모로 2회 공연을 성료한 대만 콘서트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국내 역주행 신화를 넘어 아시아까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는 것을 톡톡히 입증한 셈.

 

한편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예매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가운데, 서울 콘서트는 오는 1일 정오에, 부산콘서트는 6일 정오에 차례로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홍콩 콘서트 티켓팅은 현지 주최사를 통해 별도 공지된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보경, 언제들어도 명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