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정우성 발렌타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제작발표회 참석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0/26 [16:17]
론칭
이정재, 정우성 발렌타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제작발표회 참석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26 [16: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최성욱 기자] 세계적인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정재, 정우성이 26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석파정 서울미술관에서 진행된 발렌타인의 광고 캠페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여 캠페인 론칭을 알렸다.

 

이정재, 정우성은 발렌타인은 캠페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을 통해 ‘시간’의 특별한 가치를 전한다. 발렌타인 캠페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은 오랜 숙성과정을 거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렌타인의 고유한 맛과 향이 더욱 깊어지는 것처럼, ‘가치 있게 보낸 시간은 나 자신을 깊어지게 하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깊어지게 하며 그것이 진정한 우리를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시간의 가치를 오롯이 담고 있는 발렌타인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가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준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캠페인의 시작으로 20여년간 진한 우정을 지켜오며 자신만의 길을 구축해 온 두 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발렌타인의 대표 연산인 17년, 21년, 30년으로 제작된 광고 영상은 누구나 인정하고 동경하는 발렌타인의 품격은 물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깊어지는 시간을 이정재, 정우성의 일상을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담아냈다.

 

한편, 이정재, 정우성의 발렌타인 광고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과 IPTV 및 옥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정재, 정우성이 26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석파정 서울미술관에서 열린 발렌타인 캠페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보경, 언제들어도 명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