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LE-하니, ‘덜덜덜’ 티저 이미지 공개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0/26 [08:54]
연예뉴스
음악
EXID LE-하니, ‘덜덜덜’ 티저 이미지 공개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26 [08: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최성욱 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독보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26일,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 LE와 하니의 ‘덜덜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 혜린과 정화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것.

새롭게 공개된 사진 속 LE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완벽한 힙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양갈래 머리를 한 채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니는 파격적인 헤어 컬러와 쭉 뻗은 다리 라인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보랏빛 포니테일을 완벽 소화,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곡 ‘덜덜덜’은 긴장해서 말이 나오지 않을 때 몸이 떨리는 모습을 형상한 것으로 거짓말하는 남자에게 떨지 말고 확실히 말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간결한 드럼과 베이스라인이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끌고, 멤버 LE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허밍의 테마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노래다.

한편, EXID는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으로 컴백한다.

▲   사진 제공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최성욱 기자 schonchoi@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보경, 언제들어도 명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