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포토] 레인즈(RAINZ), 떴다 폭우주의보~!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0/12 [21:23]
포토
음악
[O포토] 레인즈(RAINZ), 떴다 폭우주의보~!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2 [21: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그룹 레인즈(RAINZ: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Sunshine(선샤인)'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최성욱 기자

 

[오뉴스 최성욱 기자] =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 레인즈(RAINZ: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12일 미니앨범 Sunshine'(선샤인)'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했다.


레인즈의 데뷔앨범 'Sunshine'은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메인 테마곡 '나야 나(PICK ME)'의 프로듀서인 라이언 전이 앨범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 레인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이끌어냈다.


특히 레인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펑키한 누 디스코(Nu-Disco)부터 Urban R&B, 미디엄템포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레인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총6곡이 수록된 이번앨범의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은 누 디스코 장르로써 멤버들의 다양한 음색으로 빈틈없는 사운드를 완성시켰다. 줄리엣을 위해 모든 걸 다 바칠 수 있다고 맹세하는 로미오의 고백이 담겨있으며, 브라스 섹션과 재즈를 기반으로 한 코드진행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레인즈는 지난달 23일 데뷔에 앞서 진행된 깜짝 버스킹에서 수많은 팬들을 운집시켜 이미 탄탄한 팬덤을 보여준바 있다.
팬들이 지어준 이름에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Rapturously inspiriting boyz)이란 의미까지 더해져 탄생된 레인즈가 앞서 출사표를 던진 워너원, 뉴이스트W, MXM과 곧 데뷔할 JBJ등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들과의 한판전에서 어떤결과를 거둘지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된다.


레인즈는 오늘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7시 30분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RAINZ SHOWER)를 개최하고 본격 팬심 저격에 나섰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아중, 머플러는 걸칠뿐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