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일본 싱글 ‘FLY’ 오리콘 차트 3위 차지!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0/12 [09:17] | 최종수정 1999/11/30 [00:00]
연예뉴스
음악
유키스, 일본 싱글 ‘FLY’ 오리콘 차트 3위 차지!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2 [09: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 = NH미디어

 

[오뉴스 최성욱 기자] 글로벌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일본 싱글 ‘FLY’가 오리콘 차트 3위를 차지했다.

 

유키스는 지난 10월 11일 14번째 싱글 앨범 ‘FLY’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3위에 올랐다.

 

특히 이번 신곡이자 타이틀 곡인 ‘FLY’는 멤버 기섭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자 5명의 멤버로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며 모든 멤버가 셀프 프로듀스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며 데뷔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함께 앞으로 유키스의 의지를 돋보이게 한 곡이다.

 

유키스는 그 동안 발매해온 앨범마다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 30일부터 일본 치바, 사이타마, 오사카 총 3개 도시에서 일본 라이브 콘서트 ‘U-KISS LIVE EVENT 2017~ Stay with U ~’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글로벌 위상을 인정받기도 했다.

 

한편 유키스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한류 아이돌 그룹의 선두주자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멤버 준은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을 통해 ‘이수겸’ 역으로 데뷔 후 첫 연기를 선보인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소미, 수줍게 입장~ 잠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