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포토] 뉴이스트 W (NU'EST W), 대세돌의 귀환~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0/10 [17:01] | 최종수정 1999/11/30 [00:00]
포토
음악
[O포토] 뉴이스트 W (NU'EST W), 대세돌의 귀환~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0 [17: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뉴이스트 W(NU'EST W : JR,  아론, 백호, 렌)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새앨범 'W, HER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최성욱 기자

 

[오뉴스 최성욱 기자] = 지난 7월 발매한 스페셜 싱글앨범 '있다면'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의 실시간 장악은 물론 단한번의 음악 방송 출연없이 2위를 거머쥘 정도로 화제를 모으며 가요계 화제의 중심에 있는 보이그룹 뉴이스트의 유닛 뉴이스트 W (JR,  아론, 백호, 렌)가 10일 새앨범 'W, HERE' 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새앨범 'W, HERE'의 타이틀곡 'WHERE YOU AT'은 강렬한 비트로 이루어지면서 서정성을 갖춘곡으로 뉴이스트 W만의 색깔이 무엇인지 대중에게 확실히 각인시킬 멋진 퍼포먼스로 무장되어 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이번 'W, HERE' 앨범에서 멤버별 솔로곡을 통해 그들의 음색과 실력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며 탄탄한 음악성을 입증했다. 백호는 다수의 곡에서 작사,작곡에 힘을 쏟았으며 JR, 아론, 렌 역시 자신의 솔로곡 작사에 참여해 담담하게 전하는 메세지에 진한 진정성을 실었다.

 

이번 앨범은 수록된 총6곡의 각각의 매력도 있지만, 앨범 전체를 통해 펼쳐지는 다양한 구성 요소를 캐치하다보면 뉴이스트 W가 전하는 이야기를 좀더 세심하고 깊이있게 접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아중, 머플러는 걸칠뿐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