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김지민, ‘맥스큐’ 창간 7주년 표지컷 공개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09/29 [14:43] | 최종수정 1999/11/30 [00:00]
포토
기타
머슬마니아 김지민, ‘맥스큐’ 창간 7주년 표지컷 공개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29 [14: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제공 = 맥스큐

 

[오뉴스 최성욱 기자]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지 ‘맥스큐’ 창간 7주년 기념호인 10월호 커버걸 김지민의 표지컷이 공개됐다.

김지민은 지난 4월에 열린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와 설악워터피아 특별상 등 2관왕을 수상하며 차세대 머슬퀸으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표지에서 김지민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인상적인 호피무늬 비키니와 청순한 이미지의 블랙 슈트의 두 가지 버전의 표지컷을 통해 차세대 머슬퀸으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맥스큐 관계자는 “헬스 남성지 맥스큐가 10월호로 창간 7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7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7주년을 기념해 두 가지 버전의 표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레드 배경의 호피 무늬 비키니 표지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화이트 배경의 블랙 슈트 표지는 군 부대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민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10월호 화보 미공개컷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 =  맥스큐

 

 

한편 창간 7주년을 맞은 ‘맥스큐’ 10월호는 9월 27일부터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국군 장병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창간 7주년을 기념해 9월 27일~10월 26일까지 최대 73%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맥스큐 사이트에서 진행중인 뷰티바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남성 뷰티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아중, 머플러는 걸칠뿐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