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RAINZ), 공손하거나 의젓하거나…7인 7색 한복 자태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09/27 [09:12]
연예뉴스
음악
레인즈(RAINZ), 공손하거나 의젓하거나…7인 7색 한복 자태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27 [09: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 = 프로젝트 레인즈

 

[오뉴스 최성욱 기자] 레인즈(RAINZ)가 추석인사를 전했다. 

오늘(27일) 각 소속사 연합체 프로젝트 레인즈 측은 개성만점 추석인사를 전하는 한복 입은 멤버들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레인즈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한복을 차려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성리와 이기원, 장대현, 홍은기, 변현민, 서성혁은 두 손을 모은 채 공손한 모습을 보이는 가하면, 주원탁은 뒷짐을 지며 의젓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레인즈는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며 "이번 연휴가 또 황금연휴다. 그동안 정말 열심히 달려오신 만큼 푹 쉬시고 맛있는 것 많이 많이 많이 드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추석인사를 건넸다.

이어 레인즈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안전운전도 하시고요"라며 "레인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정성 가득한 추석인사를 마무리했다. 

오는 10월 데뷔를 앞둔 레인즈는 팬들이 지어준 이름에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Rapturously inspiriting boyz)'이란 의미를 더했다. 

현재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10월 12일 오후 7시 30분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를 개최한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아중, 머플러는 걸칠뿐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