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 여름저격~ 3번째 싱글앨범 'SHOOT U' 발매기념 쇼케이스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07/06 [23:54] | 최종수정 1999/11/30 [00:00]
연예뉴스
음악
PPL, 여름저격~ 3번째 싱글앨범 'SHOOT U' 발매기념 쇼케이스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06 [23: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0아트타워에서 열린 걸그룹 PPL의 세번째 앨범 'SHOOT U'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PPL이 타이틀곡 'SHOOT U'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최성욱 기자

 

[오뉴스 최성욱 기자] =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0아트홀에서 6인조 걸그룹  PPL의 3번째 싱글앨범 'SHOOT U' 발매기념 쇼케이스 열렸다.
남심저격 여름 사냥꾼 걸그룹PPL이 핫하게 컴백했다.
타이틀곡 'SHOOT U'를 들고 남심을 저격하겠다는 의미를 가진 여름사냥꾼 컨셉으로 나온 PPL은 카우걸 웨스턴 느낌의 의상과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맞추어 '총댄스'를 겸비한 퍼포먼스로 올여름 가요계 정복에 나섰다.
멤버 전원이 현역모델로 늘씬한 몸매를 갖추고 있는 PPL은 "여름을 저격할수 있는 곡으로 준비한 만큼 이번 여름은 PPL이 책임지겠다"라고 당당히 포부를 밝히며, 이번 활동을 통해 팬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더많은 얘기를 함께 나누며 늘 처음처럼 팬들과 마주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앨범은 하리 귀요미송, 배드키즈 귓방망이, 김종민 살리고 달리고 등의 곡을 만든 히트 프로듀서 단디가 프로듀싱한것으로 기존PPL의 섹시함에 도도한 매력까지 잘 어필할것으로 보여진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보경, 언제들어도 명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