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도 통했다!” 머슬마니아 이연화… 맥스큐 비키니 미공개컷 공개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06/30 [15:39] | 최종수정 1999/11/30 [00:00]
포토
기타
“세계에서도 통했다!” 머슬마니아 이연화… 맥스큐 비키니 미공개컷 공개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30 [15: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맥스큐

 

 

 

 

 

 

 

청각 장애를 딛고 비키니 여신에 등극, 화제가 된 이연화의 비키니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MAXQ) 7월호 표지를 장식한 이연화는 공개된 화보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우월한 몸매의 한 비키니 보디라인을 선보여 주목을 끈다.  

 

특히 지난 6월 23~24일 미국 마이애미 콜로니 씨어터에서 열린 2017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현지시간)에서 커머셜모델 부문 TOP5를 차지하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커머셜 모델 부문 TOP5는 원조 머슬여제 유승옥과 같은 성적으로 동양인의 체형을 극복하고 입상의 쾌거를 거둔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맥스큐 관계자는 헬스 남성지 맥스큐를 기념해 지난 4월호에 선보인 머슬여제 3인방 최설화-공민서-손소희에 이어 이연화-김지민-강연지를 라이징 머슬여제 3인방으로 선정했다며, 이들의 매력적인 비키니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맥스큐 7월호는 오는 6월 27일부터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군부대에서도 맥스큐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국방부 정기간행물 선정 기념으로 맥스큐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과 9만원 상당의 헬스 보충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7월호 표지 모델인 이연화, 김지민, 강연지 등 수많은 머슬퀸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는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하반기 대회를 개최한다. 6월 30일까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가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1일부터 1차 참가 접수가 시작된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JYJ 김재중, 멋진 거수경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