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슈트 속 가려지지 않는 고혹미 발산…'일반 매니시룩 탈피'

최성욱 기자 | 기사입력 2017/06/30 [10:41]
패션
패션
이태임, 슈트 속 가려지지 않는 고혹미 발산…'일반 매니시룩 탈피'
최성욱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30 [1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 제공 : 제로원 크리에이티북]

배우 이태임이 슈트 차림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오늘(30일) 뷰티&패션 전문 디지털 매거진 '0/1 Creative Book'(제로원크리에이티브북, 이하 제로원)은 '2017 레드 플라워'(Red Flower)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태임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태임은 박시한 슈트 재킷을 걸치고 시크한 포즈로 중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 독특한 컬러로 이루어진 스카프와 꽃을 소품으로 활용해 일반적인 매니시룩에서 벗어났다.  

특히 이태임은 그만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흔들리는 앵글 속에서 감성적인 눈빛 연기도 펼쳐 화보의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태임은 '매니시 속에서 표현되는 성숙한 아름다움'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이태임은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신인 화가 윤성희 역을 맡아 선악을 넘나드는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레드 플라워'를 주제로 한 제로원의 아트 프로젝트는 소녀시대 효연, 모델 강승현 등 최정상 셀러브리티들이 모델로 참여해 본인의 매력을 극대화한 프로젝트다. 

이태임의 화보는 오늘(30일) 제로원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미공개 화보는 연말 화보집과 전시회에서 공개된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보경, 언제들어도 명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