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 데뷔 1년 4개월만에 오는 2월 17일~19일 3일간 단독 콘서트 개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10 [15:14]
연예뉴스
음악
트와이스(TWICE), 데뷔 1년 4개월만에 오는 2월 17일~19일 3일간 단독 콘서트 개최!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10 [15: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걸그룹 트와이스의 단독 콘서트 포스터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1년 4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2월 17~19일 3일간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첫번째 단독 콘서트 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 '을 개최한다.

 

지난 2015년 10월 데뷔 이후, 1년 4개월 만에 대규모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트와이스는 지난해 역대급 걸그룹 행보를 밟아온데 이어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톱' 걸그룹으로서 명성을 입증할 계획이다.

 

아울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의 해외투어 소식도 알렸고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해외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트와이스는 지난해 데뷔곡 '우아하게'에 이어 'CHEER UP', 'TT'까지 발표 곡 3곡 모두가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는 겹경사를 누린 가운데 'TT'는 'CHEER UP'이 세웠던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1억뷰 기록도 다시 작성했다.

 

또한, 지난해 10월말 발표된 미니 3집 'TWICEcoaster : LANE1'은 35여만장의 앨범 판매고(가온차트 기준)를 올리며 2016년 독보적인 걸그룹 앨범 최다 판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지난해 58만장의 총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역대급 앨범 판매량을 과시했다.

 

한편, 걸그룹 트와이스는 각종 음원차트에서도 'CHEER UP' 으로 연간 차트 1위를 차지, 음원 음반 유튜브 등 모든 지표에서 대성공을 거둔 '완전체' 아이돌로 인정받았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JYJ 김재중, 멋진 거수경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