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April) 채원-채경, 나란히 성신여대 실용음악과 17학번으로 수석 입학!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10 [13:48]
연예뉴스
방송
에이프릴(April) 채원-채경, 나란히 성신여대 실용음악과 17학번으로 수석 입학!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10 [13: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걸그룹 에이프릴의 채원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의 채원과 채경이 성신여자대학교에 나란히 합격했다.

 

10일(오늘)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채원이 최근 성신여대 실용음악과에 수석으로 수시 합격했다."고 전했다. 

 

에이프릴의 메인 보컬로 차세대 걸그룹 보컬 주자로 떠오를 만큼 감성 충만한 소울 보이스를 지닌 채원은 데뷔 전 MBC 뮤직 '카라 프로젝트'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결승전에 오르며 일찌감치 실력을 인정 받아왔다.

 

채원과 더불어 멤버 채경도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 수시 합격하며 나란히 17학번 동문이 된 가운데 두 사람은 지난해 듀엣곡 '시계'를 발표하는 등 남다른 인연을 맺어왔으며, 채경이 최근 '프로듀스101' 출연 이후 프로젝트 그룹 'I.B.I'와 'C.I.V.A'를 거쳐 에이프릴의 새 멤버로 정식 합류하며 더욱 돈독한 사이를 이어가게 됐다.

 

▲ 걸그룹 에이프릴의 채경     © 이상철 기자

 

특히, 최근 에이프릴은 새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로 컴백한 가운데 타이틀곡은 짝사랑에 아파하는 한 소녀의 마음을 대변해주듯, 아프고 아련하지만 끝내 전하지 못하는 짝사랑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한 아름다운 사랑 노래이다.

 

한편, 채원과 채경이 속한 걸그룹 에이프릴은 지난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로 활발히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JYJ 김재중, 멋진 거수경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