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SONAMOO), 9일(오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 음원과 M/V 공개하고 컴백!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09 [09:38]
연예뉴스
음악
소나무(SONAMOO), 9일(오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 음원과 M/V 공개하고 컴백!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09 [09: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걸그룹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사랑스러운 매력을 소유한 걸그룹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나무는 9일(오늘)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의 전곡 음원과 상큼하고 에너지 넘치는 군무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업계최고의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의 뮤직비디오는 마네킹으로 변신한 소나무가 첫눈에 반해버린 남자 마네킹을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달콤살벌한 스토리로 소나무 멤버 개개인의 특별한 개성을 담아냈다.

 

특히, 작년 6월에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보다 한층 더 귀엽고 파이팅 넘치는 퍼포먼스는 소나무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타이틀곡 '나너 좋아해?'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경쾌한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소나무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살려냈다.

 

이처럼 역대급 비주얼을 과시하며 당당히 1월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 소나무는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실력과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 앞으로의 활약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더 상큼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무장하여 더 예뻐진 비주얼로 컴백을 알린 걸그룹 소나무는 9일(오늘)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예스 24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나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O포토] JYJ 김재중, 멋진 거수경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