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보너스 베이비, 상큼발랄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남심을 샤르르 녹이다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07 [15:54]
연예뉴스
방송
'음악중심' 보너스 베이비, 상큼발랄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남심을 샤르르 녹이다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07 [15: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신인 걸그룹 보너스 베이비가 '음악중심' 생방송에 출연해 상큼한 무대를 선보이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7일(오늘)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보너스 베이비가 출연해 타이틀곡 '우리끼리' 무대를 선보였다.

 

보너스 베이비는 2017년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진 (문희, 하윤, 채현, 다윤, 가온, 공유)로 구성된 6인조로 10대 다운 소녀답고 상큼발랄한 매력이 느껴지는 걸그룹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AOA, 업텐션, NCT 127, 우주소녀, 에이프릴, 라니아, 빈챈현스, 비트윈, 펜타곤, 배다해, 보너스 베이비, 믹스, 인아, 바시티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JYJ 김재중, 멋진 거수경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