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MAMAMOO), 6일(오늘)부터 8일까지 3일간 日 프로모션 진행..'데뷔 후 첫 일본진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06 [21:49]
연예뉴스
음악
마마무(MAMAMOO), 6일(오늘)부터 8일까지 3일간 日 프로모션 진행..'데뷔 후 첫 일본진출!'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06 [21: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걸그룹 마마무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하고 첫 일본 진출에 나선다.

 

마마무는 6일(오늘)부터 오는 8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팬들과 만나는 공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일에는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팬사인회와 악수회, 사진촬영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팬들을 찾는다.

 

첫 일본 프로모션임에도 불구하고 일본 내 가장 큰 음반 유통 채널이자 K-pop 팬들이 집중되는 타워레코드에서 첫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마마무를 향한 일본 현지에서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다음날인 7일에는 도쿄 시나가와 인터시티홀에서 타워레코드 주최로 개최되는 'K-POP LOVERS! SHOWCASE Vol.5'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마마무는 최근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를 비롯해 '넌 is 뭔들', 'I miss you', '피아노맨', '1cm의 자존심', '음오아예'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여기에 일본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한다.

 

마지막 날인 8일에는 다수의 K-pop 스타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던 비너스포트에서 미니 라이브와 토크, 악수회, 팬사인회, 사진촬영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공개 프로모션을 열고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아직 마마무가 정식 프로모션을 시작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프로모션의 취재를 위해 일본 잡지사 및 언론사, 라디오 등의 캐스팅 콜 문의가 쇄도하며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많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는 6일(오늘)부터 8일까지 일본 첫 프로모션을 갖고 2017년 새해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RBW]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JYJ 김재중, 멋진 거수경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