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남동생을 위해 '유희낙락' 방송서 '오버워치'의 겐지로 깜짝 변신..'류진노 켄오 쿠라에~!'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06 [21:06]
연예뉴스
방송
김소혜, 남동생을 위해 '유희낙락' 방송서 '오버워치'의 겐지로 깜짝 변신..'류진노 켄오 쿠라에~!'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06 [21: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김소혜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김소혜가 자신의 남동생을 위해 온라인게임 '오버워치'의 히어로 '겐지'로 변신했다.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뉴스, 겜토피아' 코너에서 김소혜가 깜짝 변신을 시도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아이오아이의 김소혜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상큼발랄한 걸그룹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오버워치'의 히어로 '겐지' 코스튬으로 완벽 변신한 가운데 '오버워치'는 전세계 1500만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한 1인칭 슈팅게임으로 EXO 찬열, 방탄소년단 정국, B1A4 공찬, 빅스 홍빈 등 수많은 인기스타들도 즐기는 게임이다.

 

'오버워치'에는 총 23명의 히어로가 등장하는데, 소혜가 이들 중 하필 '겐지'로 변신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버워치 히어로 중 누가 되보고 싶은가?"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소혜는 망설임 없이 "겐지"라고 답했고 제작진이 하필 남자 히어로를 고른 까닭을 묻자, 소혜는 "I.O.I 활동이 시작된 이후 남동생과 함께 하는 시간이 줄었다"며, "남동생이 가장 자주하는 히어로가 겐지라서 겐지로 변신하면 남동생이 좋아할 것 같다"고 답했다.

 

남동생을 생각하는 소혜의 마음에 감동한 제작진은 코스튬 전문가와 협업해 최고의 겐지 의상을 준비했으며, 녹화날 그 의상을 받아든 소혜는 게임 속 겐지의 궁극기 대사인 "류진노 켄오 쿠라에(神のをらえ, 용신의 검을 받아라)!"를 외치며 좋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제작진은 소혜가 요즘 남동생한테 '오버워치'를 배우고 있다는 소식도 전했고 "게임을 통해 남동생과 좀 더 가까워진 것 같다"는 소혜는 "앞으로 더 재미있는 게임들을 배워서 가족들과 즐기고 싶다"며 앞으로 더 많은 게임에 도전하고 싶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한편, SBS '게임쇼–유희낙락'은 "게임을 전혀 알지 못하는 시청자도 즐길 수 있는 게임쇼를 만들겠다"는 기획의도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이진호,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아이오아이 김소혜, 신인 보이그룹 SF9의 다원이 함께 고정 패널로 출연하는 가운데 금요일에서 자정으로 넘어가는 토요일 밤 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유희낙락']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위키미키 도연, 엄청나게
광고
광고